2025/01/08 2

피드백 개수가 점점 줄고 있다면 내가 잘하고 있다는 신호가 아니라 ...실패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

언리쉬 파란색은 내 의견 어느 정도 나이가 들고 지위가 높아지면 타인의 피드백이 슬슬 거슬리기 시작한다. 그렇게 피드백에 귀 기울이지 않는 완고한 사람이 되면 내게 피드백을 주고자 하는 사람도 갈수록 줄어든다.과연 나는 타인에게서 얼마나 많은 피드백을 받고 있는지 한번 돌아보자. 만일 피드백 개수가 점점 줄고 있다면 내가 잘하고 있다는 신호가 아니라 ...실패하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다.  맞다... 내가 나이가 들수록 점점 꼰대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다.내 말에.. 내 신념에 태클 거는 말이 들리면 발끈? 한 것 같다.네가 뭘 안다고 말이야? 이럼서...아... 나는 망해가려는 것인가..그럼 절대 안 된다.나에게 피드백을 주는 것을 고맙게 생각하자.

생일선물, 크리스마스 선물 전부 털어 애플 주식 사달라는 아들

크리스마스 선물 5만원생일선물(엄마아빠) 20만원생일선물(조부모) 10만원합쳐서 35만원의 돈이 들어왔는데 싹 다 애플 주식 사달라고 한다. 아무래도 잘... 하면... 엄마처럼 일 그만두고 집에서 놀고 먹을 수 있는 길을 발견한 거 아닌가...는 의심이 강하게 들지만..애니웨이 칭찬할 건 칭찬해줘야지.. 초상권이 있으니... 아들 사진 생략하고챗 gpt에게 의뢰했다.오늘도 현실보다 더 예쁜 일러스트레이션을 선물해준 그(녀?).. 음식은 학센이었는데... 와... 바삭 쫄깃~~진짜 맛있었다...